콘텐츠바로가기

도은영 사망에 연규성 "며칠 전에도 밝게 웃으며 함께 녹음했는데…"

입력 2015-08-04 22:31:30 | 수정 2015-08-04 23:08:24
글자축소 글자확대
도은영기사 이미지 보기

도은영


도은영

가수 도은영(33)이 3일 세상을 떠났다.

Mnet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연규성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노래를 너무나 잘하는, 정말 아끼고 사랑하던 동생 도은영이 어제 하늘 나라로 갔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연규성은 '오디션 박스 때부터 함께 노래했던 은영이의 가수로서의 새출발을 위해 제 노래 '슬픈노래'를 리메이크하여 녹음도 다 해놓고 뮤직비디오도 다 찍고 이제 발표만을 남기고 있었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 했다.

이어 그는 '며칠 전에도 만나 밝게 웃으며 함께 녹음하고 했는데 정말 믿기질 않는다'며 '은영이를 사랑하고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 은영이가 편하게 갈 수 있도록 명복을 빌어주세요'라고 말했다.

가수 도은영은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의 OST '기도할게요'를 부르며 데뷔했다. 과거 소찬휘의 'Fine', 'Tears' 등을 부른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휩쓸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2007년 디지털 싱글 '카르멘'을 발표한 그는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슈퍼디바 2012'에 출연하기도 했다. 대표곡으로는 '기도할게요', '카르멘', '그대로 사랑해요' 등이 있다.

도은영의 장례식장은 안양 샘 병원으로, 발인은 5일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