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성은, ‘최군TV’서 ‘힙합부터 트로트까지’

입력 2015-08-06 07:23:00 | 수정 2015-08-06 07:23: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가수 유성은이 인터넷 방송 ‘최군TV’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오후 11시부터 방송된 아프리카TV 내 인기 방송 ‘최군TV’에 유성은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완벽한 라이브로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초반부터 수많은 시청자들이 댓글로 신청곡을 쏟아냈으며 이에 유성은은 자신의 히트곡을 포함해 알앤비, 트로트, 발라드 등 총 10곡을 소화했다.

이날 유성은은 첫 라이브 공연으로 4일 발매한 신곡 ‘마리화나’를 선보였다. 노래를 부르는 동안 댓글로 많은 네티즌들이 라이브 진위여부를 가릴 정도로 완벽한 가창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유성은은 윤미래의 ‘메모리즈’를 신청곡으로 받아 랩과 노래를 한 번에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어 트로트 곡인 주현미의 ‘짝사랑’ 까지도 제대로 소화해 ‘괴물급’이라는 반응을 얻기도 했다.

라이브 공연뿐만 아니라 평소 가수로서의 모습만 보여왔던 유성은이 막춤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방송 마지막에는 수많은 시청자들이 “성은아 고마워”라는 멘트를 댓글로 남겨 이를 보고 감동한 유성은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