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M과 결별' 제시카 "소녀시대서 퇴출당했다" 주장하더니 결국… [공식입장]

입력 2015-08-06 13:31:00 | 수정 2015-08-06 17:58:12
글자축소 글자확대
제시카 SM과 결별 제시카 SM과 결별 / 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제시카 SM과 결별 제시카 SM과 결별 / 변성현 기자


제시카 SM과 결별

걸그룹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당사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 해왔던 제시카와 논의 끝에 서로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길을 가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제시카 역시 보도자료를 통해 "저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의 끝에 계약관계를 종료하고 공식적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음을 알려드립니다"라며 "팬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저의 새 출발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제시카는 지난해 9월 자신의 SNS에 소녀시대에서 퇴출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려 파문을 일으켰다.

당시 SM 측은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 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현재 제시카는 홍콩에서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고 수석 디자이너로 패션 사업을 하고 있다.

< 제시카 측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제시카입니다.

저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의 끝에 계약관계를 종료하고 공식적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했던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SM엔터테인먼트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소중한 팬분들께,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팬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저의 새 출발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