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레이양, '보그' 화보 공개…머슬여신 탄생

입력 2015-08-06 15:14:14 | 수정 2015-08-06 15:14:14
글자축소 글자확대
'미녀 트레이너' 레이양  /사진=패션매거진 '보그기사 이미지 보기

'미녀 트레이너' 레이양 /사진=패션매거진 '보그


'머슬마니아' 레이양이 패션매거진 '보그'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근육질 여신'으로 탄생했다.

6일 레이양의 소속사 토비스미디어는 레이양이 패션매거진 '보그(VOGUE)' 8월호와 진행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레이양은 웨이트 트레이닝과 요가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유연성을 과시하며, 선명한 복근이 훤히 노출되는 요지 야마모토의 플리츠 스커트를 훌륭히 소화해 냈다.

여기에 강렬한 눈빛으로 마치 여신 같은 카리스마를 발산한 레이양은 치명적인 고혹미가 돋보이는 '건강 미인'의 정석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그 관계자는 "레이양은 촬영 내내 특유의 소탈함과 쿨한 성격으로 시종일관 즐겁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으며, 프로패셔널하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양은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지난 5월 개최된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1위를 차지하며 2관왕 돌풍을 일으켰다.

레이양은 '2015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전담 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유인나, 박시연, 박솔미 등 수 많은 스타들을 가르친 요가강사로도 유명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