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패러디 종결자’ 이은결, 이제는 ‘김영만’패러디 마술까지

입력 2015-08-06 15:58:00 | 수정 2015-08-06 15:58: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올해 FISM(세계 마술 올림픽) 수상 마술사들을 전격 초빙했다.

이은결은 지난 방송, FISM(세계 마술 올림픽) 클로즈업 수상자들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큰 무대로 옮겨 스테이지 마술 분야 수상자들을 전격 초대했다.

특히, 스테이지 중 제너럴 부분 수상 마술사들은 그동안 TV 방송에서는 절대 볼 수 없었던 방송 최초, 예능 최초! 4D를 넘어선 7D(?)마술을 선보였다고 한다.

그리고 이은결은 그동안 [마리텔]에서 병맛(?) 터지는 황당 마술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진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환상적인 일루션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채팅창 시청자들은 ‘진짜가 나타났다!’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이은결은 막간 코너로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을 패러디하는 마술을 보여주었는데, 특히 김영만이 자주 사용하는 말투를 사용하며 성대모사까지 도전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은결의 역대급 마술 퍼포먼스와 FISM 수상자들의 무대는 오는 8월 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