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노윤호 입대후에도 OST는 남는다

입력 2015-08-10 09:22:00 | 수정 2015-08-10 09:22:00
글자축소 글자확대
SBS PLUS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전체 OST가 공개된다.

온 세상 모든 요리를 사랑하는 치명적인 매력의 요리사 여국대. 도시락에 담긴 숨겨진 사랑을 찾으려 애쓰는 여자 박송아. 세상에서 가장 매혹적인 맛으로 외로움에 사무친 시청자들의 허기를 달래주던 두근두근 러브 레시피! SBS Plus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전체 음원이 공개된다.

쫄깃한 감성과 함께 연인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까지 현실적으로 묘사해 웰메이드 드라마 반열에 오른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또한 드라마 촬영동안 부상 투혼 및 폭우 속 열연을 펼치며 열정을 내 보였던 정윤호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로맨틱 가이로서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정립시키며, 군입대 전 드라마를 통해 또 하나의 큰 선물을 안겨주었다. 그에 못지않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 또한 드라마 OST였다.

이승환의 2집 히트곡인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을 맑은 음색의 신인가수 안현정의 시작으로 실력파 가수 연규성, 홍대씬을 휘어잡은 정흠밴드, 낭만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낭만유랑악단, OST의 차트를 휩쓰는 저스트, 천부적인 곡 해석능력으로 드라마의 몰입을 유도하는 이가은등 실력파 가수들의 음악으로 가득 차 있다. 뿐만 아니라, 임하영 음악감독은 드라마에 최적화된 섬세한 멜로디로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OST 전체음원은 8월 10일(월)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