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노홍철, MBC 복귀…'무한도전'은?

입력 2015-08-11 02:21:20 | 수정 2016-10-27 22:36:01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노홍철 MBC 복귀

노홍철이 친정이나 다름없는 MBC를 통해 방송 복귀를 앞두고 있다. 지난해 음주운전으로 연예 활동을 중단한 지 1년여 만이다.

10일 노홍철이 방송 복귀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MBC 측은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면서도 "멤버가 새로 영입된 '무한도전' 복귀와는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MBC는 "노홍철의 '무한도전' 출연과 관련해서 검토조차 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노홍철은 이미 촬영을 위해 유럽으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생면부지의 일반인들과 20일간 유럽 배낭여행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노홍철 일행은 최소한의 경비만으로 '창조적 생산활동'을 통해 비용을 충당할 예정이다.

MBC 측은 "노홍철의 복귀는 가을 특집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라며 "노홍철의 MBC 복귀작은 다큐멘터리적 요소를 강하게 풍기는 퓨전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노홍철의 MBC 복귀 소식에 누리꾼들은 일제히 환영의 뜻을 나타냈다. 이들은 "노홍철, MBC만 복귀하지 말고 모두 복귀하길", "노홍철, MBC 복귀하면 정말 '무한도전' 안 나오나", "노홍철, 역시 MBC가 복귀시켜 주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