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유천, 27일 비공개 입소…"25일 김준수와 팬미팅" [공식입장]

입력 2015-08-11 09:40:00 | 수정 2015-08-11 10:22:44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유천 입소 / 사진 = 변성현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박유천 입소 / 사진 = 변성현 기자


박유천 입소

JYJ 멤버이자 배우인 박유천이 오는 8월 27일 비공개로 입소한다.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는 27일 박유천의 입소는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25일, '2015 JYJ MEMBERSHIP WEEK' 팬미팅을 통해 박유천과 김준수가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소속사 측도 입소 전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고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박유천의 의견을 존중하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박유천은 공익근무요원으로 2년간 복무할 예정이다.

< 박유천 소속사 공식입장 >

오는 27일 입소를 앞두고 있는 박유천의 입소 취재 관련하여 많은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박유천의 입소 취재는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어 기자님들께 양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는 물론 훈련소 측에서도 미디어 라인 취재가 어렵다는 의견을 종합하여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취재에 대한 어려움이 있는 점을 고려해 비공개로 결정하게 된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오는 25일, ‘2015 JYJ MEMBERSHIP WEEK’ 팬미팅을 통해 박유천과 김준수가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측도 입소 전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고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박유천의 의견을 존중하려 합니다.

다시 한 번 박유천의 입소와 관련하여 많은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