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내 사랑 웬수’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입력 2015-08-12 10:13:00 | 수정 2015-08-12 10:13:00
글자축소 글자확대
KBS 2TV 일일드라마 ‘내 사랑, 웬수’의 맛있는 포스터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드라마 제작사 GnG프로덕션은 ‘내 사랑, 웬수’(극본 이선희 연출 김원용)의 맛깔 나는 포스터 촬영현장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오감자극에 나섰다.

공개된 촬영현장에는 4인 4색 넘치는 개성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최윤영, 송재희, 곽시양, 엄현경 신예배우들과 드라마에 묵직한 존재감을 실어줄 강신일, 윤정희, 정승호, 조미령 등의 명품 중견배우들 그리고 닭살커플로 환상호흡을 선보일 한보름, 허정민까지 가세해 한바탕 큰 파티를 열고 있다.

특히, 테이블 가득 차려진 샐러드와 케이크 등의 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쉐프로 변신한 강신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져 남녀노소 온가족이 함께 시청하는 KBS 일일드라마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BS 2TV ‘내 사랑, 웬수’는 부모자식, 부부, 연인 등 다양한 인간관계를 달콤 쌉싸름한 사랑으로 풀어내는 힐링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늘부터 사랑해’ 후속으로 8월 31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