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베이식 이노베이터, 예상과 다른 결과…이유는?

입력 2015-08-15 11:30:33 | 수정 2015-08-15 11:30:33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쇼미더머니4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쇼미더머니4



'쇼미더머니4' 베이식이 이노베이터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1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팀 대결 미션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4'에서 팀 버벌진트&산이는 베이식을 경연 주자로 내세웠다. 이에 맞서 팀 타블로&지누션은 이노베이터를 선택했다. 이노베이터가 베이식과 같은 지기펠라즈 출신이기 때문이었다.

먼저 무대에 오른 베이식은 1절 가사를 완벽히 소화하지 못해 프로듀서들의 아쉬움을 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4’ 관객들은 베이식의 가사 실수를 체감하지 못했고, 베이식에 많은 표를 던졌다. 이어 이노베이터의 무대에서는 YG 소속 가수 이하이가 피처링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물론 가사 실수도 없었다.

베이식은 무대를 끝낸 후 "누가 이길 것 같냐"라는 질문에 "이노베이터가 이길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나 결과는 베이식의 승리였다. 이노베이터는 아쉬운 패배에 YG 프로듀서 지누션과 타블로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에 타블로는 “너 진짜 잘했어. 완벽한 무대였다”고 이노베이터의 무대를 극찬했다.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대박"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최고였다"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대단하네"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멋있다"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최고의 무대"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둘다 아쉽다"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누가 떨어져도 안타깝네"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결과가 궁금"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다음주는 어떻게 될지" "쇼미더머니4 이노베이터 베이식 잘하네 진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