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제이스, 키썸과 함께 걸크러쉬 불러 일으키는 콘셉트 화보

입력 2015-08-18 04:14:00 | 수정 2015-08-18 04:1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언프리티 랩스타의 주역 제이스와 키썸이 콜라보레이션 싱글 발매 임박을 알리는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2장의 콘셉트 화보에서는 제이스와 키썸의 걸크러쉬를 불러 일으키는 뇌쇄적이고 강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범상치 않은 화보들로 이번 싱글의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제이스와 키썸이 만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제이스의 이번 싱글은 지난 5월 양다일, 마이노스와 함께 했던 ‘해시태그’ 이후 약 3개월만에 선보이는 음악으로 김치녀들에게 일침을 가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하여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을 통해 남다른 우정을 쌓아온 제이스와 키썸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은 어디서도 접할 수 없었던 제이스와 키썸의 강렬하고 파격적인 모습들이 잘 녹아들어 탄생되었다. 오는 19일 발표 예정인 제이스와 키썸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프리티 랩스타의 제이스와 키썸의 김치녀에게 일침을 가하는 새로운 신곡은 오는 19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