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언프리티 랩스타2 안수민, 고양이와 함께 찍은 귀여운 셀카 화제…"누나 좀 봐줘"

입력 2015-08-17 20:10:33 | 수정 2015-08-17 20:10:33
글자축소 글자확대
안수민 언프리티 랩스타2 / 사진=안수민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안수민 언프리티 랩스타2 / 사진=안수민 인스타그램


안수민 언프리티 랩스타2

래퍼 안수민이 ‘언프리티 랩스타2’ 에 출연소식을 전한 가운데 안수민이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셀카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안수민은 과거 인스타그램에 “멋진 신사와 함께. 얘는 날 싫어함 누나 좀 봐줘 사랑해쥬” 라는 글을 올리며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안수민은 긴생머리에 파란색 모자를 쓰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안수민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프리2 나오길 기원하고 나오시면 좋은 모습 보이길 응원할께요^^”
“누나 너무 미인!!”, “완전예뻐요”, “진짜 예쁘세요ㅠㅠ 고양이도 귀엽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안수민은 지난 7월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의 3차 오디션 ‘너 나와’ 대결에서 블랙넛과 배틀을 펼친 바 있다. 안수민이 출연하는 ‘언프리티 랩스타2’는 오는 9월 11일 첫방송 될 예정이며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피에스타 예지, 길미, 안수민, 캐스퍼, 키디비 등이 함께 출연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