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밤' 강용석-불륜스캔들女 홍콩 수영장 사진 분석해보니…'이럴 수가'

입력 2015-08-20 03:28:00 | 수정 2015-08-20 09:19:32
글자축소 글자확대
'한밤' 강용석-불륜스캔들女 홍콩사진 분석해보니
한밤 강용석 홍콩사진 / SBS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한밤 강용석 홍콩사진 / SBS 방송 캡처


'한밤' 강용석 홍콩사진

'불륜 스캔들'에 휩싸인 강용석의 홍콩 수영장 사진 분석 결과가 나왔다.

1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이하 '한밤')에서는 강용석과 파워블로거 A씨의 스캔들을 다뤘다.

이날 '한밤' 제작진은 강용석 스캔들 사진과 문자 내용을 보도한 디스패치 기자를 직접 만났다.

기자는 "실제 두 분이 대화를 나눴던 문자 내용이고, 일반적인 변호사와 의뢰인의 대화는 아니었던 것 같다"며 "사진 또한 홍콩 콘래드 호텔에서 A씨가 촬영한 사진이고, 여러 전문가들이 사실상 강용석으로 보는 것이 맞다고 얘기했다"고 전했다.

또 한밤 측에게 의뢰를 받은 사진 전문가 역시 "분석하는 방향 중에 하나가 빛의 방향인데 강용석 뒤 인물과 동일한 빛의 각도에서 촬영된 걸로 볼 수 있어 위변조라 볼 수 없다"고 분석했다. 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여러 장의 사진에 대해서도 "전체적으로 빛의 강도나 색상으로 봤을 때 동일한 날짜에 찍혔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A씨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카카오톡 내용은 왜곡 편집된 것"이라며 "공개한 사진은 저의 핸드폰카메라로 촬영된 사진이 맞다면 원본과는 다르다. 삭제된 핸드폰 복원을 거쳐 원본사진을 공개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