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G워너비, 오늘(19일) 4년만의 컴백…오후 10시 '더 보이스' 공개

입력 2015-08-19 19:45:00 | 수정 2015-08-19 19:4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sg워너비 컴백 더 보이스 sg워너비 / 사진=CJ E&M기사 이미지 보기

sg워너비 컴백 더 보이스 sg워너비 / 사진=CJ E&M


SG워너비 컴백 더 보이스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가 새 앨범을 발표한다.

CJ E&M에 따르면 SG워너비는 19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더 보이스’(THE VOICE)를 공개한다.

SG워너비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후 8시 강남역M스테이지에서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개최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4년의 시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 곡과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과거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또한 컴백무대 ‘워너비쇼’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SG워너비의 컴백앨범 ‘더 보이스’는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히트곡 메이커 김도훈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2곡의 타이틀을 비롯해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도 수록됐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전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4년만의 컴백! SG워너비라니”, “SG워너비 기다렸어요”, “8시 SG워너비 워너비쇼 컴백무대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