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최민수 사과, '나를 돌아봐' PD와 가벼운 신체 접촉이라더니…[전문]

입력 2015-08-20 10:16:00 | 수정 2015-08-20 14:25:57
글자축소 글자확대
최민수 사과 최민수 사과 최민수 사과 최민수 사과 / 사진=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최민수 사과 최민수 사과 최민수 사과 최민수 사과 / 사진= 한경DB


'나를 돌아봐' 측 "최민수와 PD 감정싸움…오해 풀었다"

배우 최민수가 출연 중인 KBS 예능 '나를 돌아봐' 제작 PD를 폭행해 구설수에 오른 가운데 해당 방송 관계자가 공식입장을 전하며 상황이 마무리 됐다.

제작진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시의 상황에 대해 설명하고 시청자에게 사과의 인사를 전했다.

'나를 돌아봐' 측은 "19일 오후 진행됐던 촬영현장에서 최민수씨와 PD가 촬영 콘셉트를 상의하던 도중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다. 오전 일찍부터 여러 장소를 이동하며 진행된 촬영으로 피곤이 누적된 상태에서 의견을 맞춰가는 중 최민수씨와 PD가 감정이 격해져 감정싸움으로 번졌다"고 밝혔다.

이어 "최민수 씨가 먼저 PD를 찾아와 진심어린 사과를 건넸다.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넘쳐 발생한 일인 만큼 PD 또한 적극적으로 대화에 나서 두 사람은 촬영 당시의 오해를 풀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원만히 화해했다"고 덧붙였다.

< 공식입장 전문 >

KBS 예능 '나를 돌아봐' 제작진입니다.

지난 19일(수) 오후 진행됐던 '나를 돌아봐' 촬영현장에서 최민수씨와 PD가 촬영 컨셉을 상의하던 도중 약간의 실랑이가 있었습니다. 오전 일찍부터 여러 장소를 이동하며 진행된 촬영으로 피곤이 누적된 상태에서 의견을 맞춰가는 중 최민수씨와 PD가 감정이 격해져 감정싸움으로 번졌습니다. 서로의 의견차이로 언쟁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최민수씨가 PD에게 가벼운 신체적 접촉이 있었습니다. PD는 촬영장에서 병원으로 이동 후 검사하였으나 큰 이상은 없어 바로 귀가 조치 후 안정을 취했습니다.

이후, 최민수 씨가 먼저 PD를 찾아와 진심어린 사과를 건넸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넘쳐 발생한 일인 만큼 PD 또한 적극적으로 대화에 나서 두 사람은 촬영 당시의 오해를 풀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원만히 화해 하였습니다 .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논란을 일으킨 것에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작과정에 더욱 신중을 가하고 좋은 방송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