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휘재-서언-서준, 닥스 액세서리 모델 된 이유가…'깜짝'

입력 2015-08-20 17:49:35 | 수정 2015-08-20 17:49:35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휘재와 쌍둥이 서언-서준 / 사진=닥스 액세서리 (DAKS ACCESSORIES)기사 이미지 보기

이휘재와 쌍둥이 서언-서준 / 사진=닥스 액세서리 (DAKS ACCESSORIES)


영국의 클래식함과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LF의 대표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에서 이휘재와 서언ㆍ서준 쌍둥이를 새 전속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닥스 액세서리는 고급스러운 매력의 배우 한채영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다가오는 15F/W 시즌에는 새 모델인 이휘재와 서언ㆍ서준 쌍둥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며 가족 단위의 고객층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닥스 액세서리는 "친근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휘재와 서언ㆍ서준 쌍둥이의 모습이 닥스 액세서리가 추구하는 가족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닥스 액세서리의 15FW 기획 방향인 'luxury in motion'을 기본 테마로 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번 촬영에서 이휘재와 쌍둥이는 패션 브랜드 촬영이 처음 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모델로서의 숨겨진 면모를 과시 했다.

특히 이휘재의 경우 모델 못지않은 기럭지로 닥스 악세사리의 남성 라인과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해 브랜드가 가진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휘재와 서언ㆍ서준 쌍둥이는 이번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를 시작으로 다가올 추석 등 닥스 액세서리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모습의 광고 캠페인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할 전망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