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가맨을 찾아서' 김이나, 청순한 미모의 스타 작사가…"슈퍼스타와 함께"

입력 2015-08-20 17:59:12 | 수정 2015-08-20 17:59:12
글자축소 글자확대
슈가맨을 찾아서 김이나 / 사진=김이나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슈가맨을 찾아서 김이나 / 사진=김이나 인스타그램


슈가맨을 찾아서 김이나

작사가 김이나가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을 찾아서’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이나의 일상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이나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퍼스타와 함께 #샤이니 #종현 #성공샤덕 #혜야악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김이나는 샤이니 종현과 함께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이나는 스타 작사가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름다운 미모와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 진짜 예뻐요”, “너무 이쁘세요 진짜!!!”, “와 진짜이쁘시다!! 모르고보면 연예인인줄알듯”, “이쁜것도지만 저 분위기&고급스러움 따라갈자없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슈가맨을 찾아서’에서는 유재석과 유희열이 자신의 팀원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이나는 “제 팀장이 유재석이었으면 좋겠다. 유희열씨는 음악을 제외하면 존중하기 힘들것 같아서”라며 유희열을 깜짝 디스하는 등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유쾌한 예능감을 뽐냈다. 김이나가 출연한 JTBC ‘슈가맨을 찾아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유재석, 뮤지션 유희열이 진행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귀순병사 기생충 공개는 인격테러?…어떻게 생각하세요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