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퍼스타K7 '박수진·김민서·케빈오' 지원자 3인 선공개 공개…역대급 슈퍼신인 탄생 예감

입력 2015-08-20 22:11:39 | 수정 2015-08-20 22:11:39
글자축소 글자확대
Mnet 슈퍼스타K7 / 사진=Mnet 영상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Mnet 슈퍼스타K7 / 사진=Mnet 영상 캡처


Mnet 슈퍼스타K7

‘슈퍼스타K7’ 첫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Mnet ‘슈퍼스타K7’가 영상을 통해 일부 지원자들을 미리 공개해 누리꾼의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Mnet ‘슈퍼스타K7’는 온라인을 통해 지원자 3인(박수진, 김민서, 케빈오)의 영상이 선공개했다. 19일부터 이틀간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괴물보컬 박수진, 미소녀 김민서, 엄친아 케빈오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교복 차림의 여고생 박수진은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그루브로 심사위원을 모두 감탄하게 만들었다. 미소녀 김민서는 보이시한 매력뿐 아니라 솔직담백한 목소리로 깊은 노래실력을 뽐냈습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케빈오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아이비리그를 졸업한 엄친아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통기타 라이브로 울림 있는 목소리와 감각적인 음악성을 자랑하며 앞으로의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슈퍼스타K7’의 마두식PD는 “선공개된 지원자 3인은 첫 방송 예고에 불과하다”며 “오늘 방송하는 1회에서는 노래 실력은 물론 개성 넘치는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신인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슈퍼스타K7’은 오늘(20일) 밤 11시 Mnet과 tvN을 통해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