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현아, 컬투쇼에서 '잘 나가서 그래' 첫 무대 선보여…'감출 수 없는 섹시함'

입력 2015-08-20 22:22:51 | 수정 2015-08-20 22:22:51
글자축소 글자확대
현아 '잘 나가서 그래' / 사진='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현아 '잘 나가서 그래' / 사진='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현아 컬투쇼 ‘잘 나가서 그래’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신곡 ‘잘 나가서 그래’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는 2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 신곡 ‘잘 나가서 그래’를 방송 최초로 라이브로 공연했다.

이날 ‘컬투쇼’에서 현아는 ‘잘 나가서 그래’ 피처링에 참여한 그룹 비투비의 일훈과 함께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현아는 라디오 생방송 이었지만 숨겨둔 끼를 감추지 못하고 흥겨운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흰 티셔츠에 청재킷을 걸치고 핫팬츠를 입어 멋을 낸 현아는 육감적인 몸매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팬들은 “현아 신곡 ‘잘 나가서 그래’ 너무 좋은데?”, “흰티에 청바지 코디, 현아 너무 잘어울려!”, “현아 너무 섹시해”, “현아 댄스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의 신곡 ‘잘 나가서 그래’는 오는 2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