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신서유기' 찰떡케미 4인방, 역시 믿고보는 조합…"본방송 기대되네"

입력 2015-08-25 19:52:55 | 수정 2015-08-25 19:52:55
글자축소 글자확대
신서유기 / 사진=tvN ‘신서유기’ 예고편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신서유기 / 사진=tvN ‘신서유기’ 예고편 캡처


신서유기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다시 뭉친 예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리얼막장 모험활극 tvN ‘신서유기’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방송 전부터 큰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있는 ‘신서유기’ 예고편은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KBS2 ‘1박 2일’ 원년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가 모여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오랜만에 만난 사이임에도 찰떡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이들은 중국 산시성 시안을 배경으로 여행을 떠나 다양한 게임과 화려한 입담을 보여주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영상 속에서 강호동은 “인터넷 방송이 뭐냐. 내가 못볼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수근은 주체할 수 없는 개그욕심으로 몸을 가만히 놔두지 못해 멤버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은지원은 ‘초딩’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매력을 보여줬고 이승기는 형들을 이끌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서유기 기대된다”, “신서유기 강호동 저팔계, 너무 웃겨”, “신서유기 이승기 완전 짱이야”, “신서유기 역시 4인방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믿고 보는 환상 조합인 ‘삼장법사’ 이승기, ‘손오공’ 이수근, ‘사오정’ 은지원,‘저팔계’ 강호동이 출연한다. 나영석 PD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생각을 알아채는 출연자들의 4박5일간 즐거운 여행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라며 ”시청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신서유기’는 오는 9월 4일, 네이버 PC·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