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전지현, 임신 이후 화보 "여전히 늘씬 몸매 과시"

입력 2015-08-25 13:40:17 | 수정 2015-08-25 13:40:17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전지현/ 사진=루즈 앤 라운지기사 이미지 보기

배우 전지현/ 사진=루즈 앤 라운지


배우 전지현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전지현 화보는 SK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루즈 앤 라운지 (rouge & lounge)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클래식한 아름다움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여성들의 패션을 리드하는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는 이번 시즌 모던 시크 무드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통해 전지현의 세련미 넘치는 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지현은 영화 ‘암살’에서 보여준 독립 여전사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특유의 도시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특히 화보 속 전지현은 모노톤 계열의 의상으로 차분하고 이지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자칫 심플할 수 있는 가을 패션에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다양한 백을 매치해 감각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전체적인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한편, 전지현과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에 공개된 제품들은 전국 루즈 앤 라운지(rouge & lounge) 매장과 SK패션몰(www.skfashion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