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팝핀현준, 6년만의 I'M NAMHYUNJOON로 앨범발매

입력 2015-08-26 07:45:00 | 수정 2015-08-26 07:4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팝핀현준이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I’M NAMHYUNJOON]으로 6년 만에 돌아왔다.

팝핀현준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팝핀현준이 6년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옵니다! 2015.09.07 PM 12:00 팝핀현준 [I'M NAMHYUNJOON] Coming soon!”라고 재킷 사진과 함께 밝혔다.

이날 공개된 재킷 사진은 팝핀현준의 아이디어로 구성된 재킷 디자인으로 팝핀현준이 우상이라고 칭하는 마이클 잭슨의 대표적인 포즈를 오마주해 선보였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팝핀현준의 춤과 아티스틱 한 일러스트로 조합으로 눈길을 끌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팝핀현준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 대중들이 알고 있는 댄서, 안무가, 공연가, 화가, 영화배우 등 여러 분야에서 멀티 아티스트로써 활동한 팝핀현준이 가수 팝핀현준으로 더욱더 발전되어 새 앨범이 나왔다.” 라며 “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은 팝핀현준이 전체 프로듀싱을 진행했으며 팝핀현준의 이야기가 들어간 앨범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팝핀현준은 오는 29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부부인 박애리와 함께 출연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