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K팝스타4' 이진아, 박진영과 '티격태격' 콜라보…'공항 가는 길' 티저영상 공개

입력 2015-08-26 09:37:56 | 수정 2015-08-26 09:37:56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K팝스타4' 출신 가수 이진아가 박진영과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지난 25일 JYP의 '싱 더 로드(Sing The Road)'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 이진아의 티저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 이진아는 박진영과 함께 자동차를 운전하며 공항 가는 길의 모습을 그렸다.

운전석에 앉은 이진아는 자동차 창밖을 바라보더니 "비행기다"라고 외쳤다. 이에 박진영은 "들뜨지마. 여행 가는 거 아니다. 영감 받으러 온거야 알겠지?"이라며 들떠하는 모습을 자제시켰다.

이어 이진아는 "그래도 공항가면 안돼요? 그냥 제주도라도 놀러가면 안돼요?"라고 말했다. 이에 박진영은 "제주도 비행기는 여기서 안뜨지"라고 말하자 이진아는 "떠요!"라고 대답했다.

박진영은 "여기서? 안떠!"라고 부정했고 이에 이진아는 "떠요!"라고 말했다. 답답한 듯 박진영은 "너 공항 안가봤구나!"라고 하자 이진아는 박진영을 향해 "제주도 안가보셨어요?"라고 반응했다.

한편, 이진아는 SBS 'K팝스타4'에서 독특한 음색과 자작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K팝스타4 TOP3까지 진출했다. 이후 이진아는 유희열의 안테나뮤직과 계약을 체결했다.

박진영과 이진아의 '공항 가는 길'은 9월 1일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