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이린vs한그루vs페기굴드 ‘인스타그램 스타일링 룩북’ 대결

입력 2015-08-27 09:07:00 | 수정 2015-08-27 09:0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과거 내게 필요한 패션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어 블로그를 검색했다면 최근에는 내가 좋아하는 패셔니스타의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거나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는다.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 스타일링, 스피릿 등을 공유하며 한편으로는 나와 비슷한 감성을 가진 팔로잉 유저의 유니크한 초이스를 어려운 서칭 없이 그대로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급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패션 브랜드 ‘시슬리(SISLEY)'’가 특별한 패션 스타일링 룩북을 선보였다. 가장 핫한15인의 인스타그래머들과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우터 데일리룩으로 라이브 룩북을 만든 것.

글로벌 커리어를 통해 세계적으로 SNS팬을 보유, 동시대 매력을 지닌 파워 인스타그래머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예뻐지는 느낌을 주고 따라하고 싶어지는 그녀들의 개성 넘치는 아우터 스타일링에 많은 인스타그래머들의 관심이 쏠린다.

모델로 활동하며 다수의 팔로워뿐만 아니라 그녀의 감성을 지지하는 팬덤까지 가지고 있는 파워 인스타그래머 아이린은 다채로운 컬러의 실이 믹스 된 가벼운 니트 가디건형 자켓으로 90년대 모던 아우터룩을 연출하였다. 늘씬한 바디라인 덕분에 시크한 분위기는 보너스!


업로드 하는 순간 연일 화제인 사랑스러운 그녀, 파워 인스타그래머 한그루! 그녀는 여성스러운 바디를 따라 흐르는 여성스러운 아일렛스웨이드 원피스에 시즌 레전드 아이템인 블랙 레더 재킷을 걸쳐 밸런스가 돋보이는 패미닌시크룩을 연출했다.

좀 더 과감한 패션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활동 중인 파워 인스타그래머, 베를린에서는 DJ로, 런던에서는 패션피플로 활동하는 페기 굴드의 아우터 활용법을 눈 여겨 볼 것. 펑키한 느낌을 주는 레더 팬츠에 롱 니트 가디건으로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우터의 유니크한 기하학적 무늬는 그녀 특유의 자유로움이 느껴진다.

시슬리(SISLEY)는 모던하면서도 틀에 박히지 않은 스타일링을 보여준 3명의 패셔니스타 뿐아니라 센스있는 데일리룩과 유니크한 패션아이템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외 파워 인스타그래머 15인과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여성들에게 이번 ‘2015 F/W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