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내가 뿔났다' 최필립 “박미선, 김희애보다 예뻐…”

입력 2015-08-27 15:17:00 | 수정 2015-08-27 15:1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28일 방송하는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박미선과 최필립이 캠핑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날 녹화에서 박미선은 꼬치구이를 만들기 위해 불을 피우는 최필립의 팔뚝을 보며 “핏줄까지 예쁘네”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미선이 최필립에게 “우리 정말 잘 맞지 않느냐”며 "같이 연기하면 좋겠다"고 운을 떼자 최필립이 "함께 연기 하면 감정을 잘 살릴 거 같다. 드라마 밀회 같은?"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박미선이 "난 김희애, 당신은 유아인?"이라는 말에 최필립이 "김희애보다 더 예쁘다"고 말해 이를 지켜본 여성 출연진의 박수 갈채가 이어졌다.

박미선은 캠핑 데이트가 끝난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엄청 부끄럽고, 심쿵했다”며 “남편(이봉원)은 술 마시면 고백한다. 맨 정신에서 고백했으면 좋겠다”며 이봉원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

박미선은 "신데렐라 같은 기분이다. 드림맨 서비스가 종료될까 걱정이다"며 불안해했다는 후문.

최필립과 박미선의 ‘한여름 밤의 꿈같은 데이트’는 28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 공개한다.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편이 몰랐던 아내의 속마음을 알게 해주는 부부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미선-이봉원, 이혜정-고민환, 박해미-황민 부부, 김정민-루미코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POLL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치원·어린이집 영어수업 금지, 어떻게 생각하세요

한·일 위안부 합의 재협상,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