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곽시양, '오 나의 귀신님' 훈남 셰프였어?…동료배우들과 꽃받침 셀카 "행복해요"

입력 2015-08-27 19:21:53 | 수정 2015-08-27 19:21:53
글자축소 글자확대
곽시양 우리결혼했어요 오나의 귀신님 / 사진=곽시양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곽시양 우리결혼했어요 오나의 귀신님 / 사진=곽시양 인스타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곽시양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하는 모델 겸 배우 곽시양의 화제인 가운데, 그가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곽시양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곽시양 #강기영 #박보영 #오의식 #최민철 #정호균 #신혜선 #정석이형_이없네ㅠ 그동안 #오나의귀신님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행복 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곽시양은 최근까지 방영된 tvn ‘오 나의 귀신님’에서 실력 좋은 요리사 서준역을 맡아 열연했다. 곽시양은 드라마에서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곽시양은 사진 속에서 함께 촬영한 박보영, 강기영, 오의식, 최민철, 정호균, 신혜선과 함께 카메라를 보며 밝게 미소짓고 있다. ‘오 나의 귀신님’ 배우들은 저마다 귀엽고 매력적인 표정을 짓고 손으로 꽃받침을 하고 있다. 배우들 사이의 친근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곽시양, 오 나의 귀신님 멋져”, “곽시양, 잘생김”, “곽시양, 김소연과 우결?”, “곽시양, 여심저격”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곽시양은 배우 김소연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한다. 곽시양과 김소연은 우결 역사상 가장 큰 나이차이가 나는 연상연하커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곽시양과 김소연의 첫 만남은 오는 9월 5일 오후 5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