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치외법권' 최다니엘·임은경 오늘(27일) 해피투게더3 나온다…"9년만의 예능나들이"

입력 2015-08-27 20:02:21 | 수정 2015-08-27 20:02:21
글자축소 글자확대
치외법권 최다니엘 임은경 해피투게더3 / 사진=KBS2기사 이미지 보기

치외법권 최다니엘 임은경 해피투게더3 / 사진=KBS2


치외법권 최다니엘·임은경 해피투게더3 출격

영화 '치외법권'의 임은경과 최다니엘이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는 ‘치외법권’(감독 신동엽·제작 휴메니테라 픽쳐스)의 주연인 최다니엘과 임은경이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흥해라, 흥!’이라는 특집 주제로 진행된 사전 녹화에서 최다니엘과 임은경은 그간 숨겨온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놨다.

댄디한 외모 뒤에 엉뚱함을 숨기고 있던 최다니엘은 ‘치외법권’에서 보여준 개그 본능을 스튜디오에서도 발산했다. 최다니엘은 이후 녹화가 끝난 후에는 코너 중 맛보고 남은 음식을 들고 와 대기실에 있던 영화 스태프들에게 건네며 훈훈함을 더했다.

임은경은 9년 만에 예능프로램에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과 소식들을 들려주며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최다니엘과 임은경이 출연하는 ‘치외법권’은 분노조절이 안 되는 프로파일러(임창정)와 여자에 미친 강력계 형사(최다니엘) 콤비가 법 위에 군림하는 범죄조직 보스(장광)를 잡기 위해 무법수사팀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27일 개봉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