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곽시양, '우리 결혼했어요' 합류…과거 촬영 중 찍은 오싹 공포셀카 화제 "나봉 찾으러"

입력 2015-08-27 22:22:19 | 수정 2015-08-27 22:22:19
글자축소 글자확대
곽시양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연 / 사진=곽시양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곽시양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연 / 사진=곽시양 인스타그램


곽시양 우리 결혼했어요 김소연

배우 곽시양이 김소연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4’에 합류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곽시양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곽시양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납량특집. 비도 오고, 오 나의 귀신님. 나봉찾으러 삼만리. 안 덥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곽시양은 손전등 불빛을 자신의 얼굴에 비친 채 섬뜩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 사진은 지난 22일 막을 내린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촬영 중 찍은 셀카로 어두운 밤이지만 훈훈한 곽시양의 외모를 가릴 수는 없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곽시양 우결 기대”, “곽시양 정말 잘생겼어”, “곽시양 오 나의 귀신님 훈남셰프아냐?”, “곽시양 김소연 짱”, “곽시양 김소연 완전 예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김소연과 곽시양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이종현 공승현 커플 후임으로 합류한다. MBC에 따르면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소연과 최근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꼬르동’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 KBS 일일 드라마 ‘다 잘될거야’의 주연으로 캐스팅 된 배우 곽시양이 새 커플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소연과 곽시양은 27일 서울 모처에서 첫 만남을 갖고 가상 결혼을 시작한다. 7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오는 9월 5일 오후 5시 토요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