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빈우 10월 웨딩마치, 잘생긴 훈남 예비남편 공개…"매일매일 행복해"

입력 2015-08-28 19:31:46 | 수정 2015-08-28 19:31:46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빈우 결혼 /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김빈우 결혼 /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김빈우 결혼…훈남 에비신랑

배우 김빈우의 10월 결혼소식이 들려와 화제인 가운데, 김빈우의 예비신랑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빈우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28일 “김빈우가 오는 10월 11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남자친구와 올해 초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김빈우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쌈밥흡입데이트 ? #데이트 #데이트그램 #love #럽스타그램 #쌈밥 #남친 #여친 #애인 #볼오동통 #먹방 #매일매일 #행복해 #든든한남자 #내남자 #오늘아님 #오늘은뭐먹지?”라는 글과 함께 예비신랑과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김빈우의 예비남편은 1살 연하다. 현재 그는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예비신랑은 연예인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빈우의 결혼식은 오는 10월경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되며 일반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가까운 친척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김빈우는 소속사를 통해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 소통하며 소소하고 행복하게 살기로 약속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