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퍼스타 K7 디아 프램튼, '더 보이스' 준우승자 출신…"영어로 불러도 한국감성" 극찬

입력 2015-08-28 19:41:51 | 수정 2015-08-28 19:41:51
글자축소 글자확대
슈퍼스타 K7 디아 프램튼 / 사진=Mnet '슈퍼스타K7'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슈퍼스타 K7 디아 프램튼 / 사진=Mnet '슈퍼스타K7' 방송화면 캡처


슈퍼스타 K7 디아 프램튼

‘슈퍼스타K7’에 출연한 디아 프램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7’ 2회에서는 디아 프램튼이 출연해 천상의 목소리를 뽐냈다.

디아 프램튼은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시즌1’ 준우승자 출신으로 한국계 미국인이다.

이날 ‘슈퍼스타K7’에서 디아 프램튼은 “나는 로스앤젤레스 출신”이라며 “한국에 있는 가족들을 위해 노래하고 싶어 ‘슈퍼스타K7’에 참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후 디아 프램튼은 Sarah McLachlan의 ‘Angel’를 불렀고 깊은 소울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을 감동시켰다.

디아 프램튼 노래에 윤종신은 “목소리에 동양적 느낌이 많다”며 “한국에서 활동하기에 굉장히 긍정적이다. 톤이 진짜 좋다”라고 말하며 합격을 줬다.

이어 백지영은 “영어로 불러도 한국 감성”이라고 칭찬했고 성시경 또한 “되게 예쁜 보이스가 나온다”라고 말하며 합격을 줬다. 또한 자이언티는 디아 프램튼에게 “아이 러브 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노래 잘하더라”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얼굴도 예뻐” ,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동양적 소울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