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고결한 그대' 서영, 군살 하나 없는 명품 복근 선보여…"여러분 운동합시다"

입력 2015-08-28 20:20:14 | 수정 2015-08-28 20:20:14
글자축소 글자확대
고결한 그대 서영 / 사진=서영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고결한 그대 서영 / 사진=서영 인스타그램


고결한 그대 서영 명품복근

배우 서영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가 화제인 가운데, 서영의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영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탄력있는 몸매가 드러낸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운동을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한지 일주일, 새벽마다 열심히 노력, 노력한만큼 배신하지 않는건 오로지 땀, 여러분 운동합시다. 항상 슬림한 몸매를 유지해야 하는 직업 특성상 근육을 불리진 못해도 잔근육들을 만들어서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탄력몸매를 만들수 있어요” 라는 글과 함께 헬스장에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영은 탱크탑을 입고 선명한 복근라인을 드러내며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군살 하나 없는 명품몸매를 인증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서영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구릿빛 피부가 눈에 띄었다.

한편 서영이 출연하고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2015년 네이버 웹소설 전체 랭킹 순위 1위로 연재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한 작품으로 강력한 팬덤을 통해 인기를 증명한 작품을 원작으로 한다.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한 듯 보여도 당찬 매력을 지닌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달달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서영이 극 중 맡은 문유라 역은 차윤서(재경 분)과 동창사이로 이강훈(상훈 분)을 사이에 두고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시키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으며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케하고 있다. ‘고결한그대’는 지난 23일 밤 1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 밤 12시 방송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