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베이식, 뒤늦게 밝힌 우승 소감 "정말 죄송하다"

입력 2015-08-29 11:19:02 | 수정 2015-08-29 11:19:02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인스타그램/베이식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인스타그램/베이식



'쇼미더머니4' 최종 우승자 베이식이 우승 소감을 밝혔다.

지난 28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 결승전에서는 베이식이 송민호를 꺾고 최종 우승자에 오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4’ 결승 1라운드에서 베이식은 프로듀서 버벌진트, 산이와 함께 ‘아임더맨(I’m the man)’ 무대를 펼쳤다. 송민호는 프로듀서 지코와 ‘오키도키’를 선보였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 베이식은 아버지와 자신, 그리고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좋은 날’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었냈고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한편, 베이식은 '쇼미더머니4' 방송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안녕하세요 베이식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베이식은 "너무 정신이 없어서 우승 소감을 제대로 말씀 드리지 못한 것 같다"며 "지금 너무 기쁘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저의 능력이 아직 많이 부족해 좀 더 멋있는 힙합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면서 "저를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 베이식은 "많은 래퍼분들이 쇼미더머니에 출연해서, 제가 보여드리지 못했던 힙합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힙합을 사랑하는 한명의 팬으로써, 저의바램을 실현시켜줄 날이 올 것이라고 믿고 있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베이식의 우승으로 종영을 맞이한 '쇼미더머니4' 후속 프로그램으로는 여성 래퍼들이 출연하는 '언프리티랩스타2'가 방송된다.

'쇼미더머니4' 베이식의 우승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베이식 대박" "쇼미더머니4 베이식 잘한다" 최고다" "쇼미더머니4 베이식 대단하네" "쇼미더머니4 베이식 멋있었다" "쇼미더머니4 베이식 송민호 둘다 잘했음" "쇼미더머니4 베이식 최고였다" "쇼미더머니4 베이식 앨범도 기대됩니다" "쇼미더머니4 베이식 회사는 어떻게" "쇼미더머니4 베이식 가수 다시 하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