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복면가왕' 하와이는 누구…누리꾼이 홍지민 확신한 이유는?

입력 2015-08-31 06:30:00 | 수정 2016-10-27 22:28:03
글자축소 글자확대
'복면가왕' 하와이는 누구…누리꾼이 홍지민 확신한 이유

'복면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사진=해당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복면가왕' 네가 가라 하와이. 사진=해당 방송 캡처


'복면가왕' 하와이 정체 홍지민에 '무게'

'복면가왕'에서 연임에 성공한 네가 가라 하와이(이하 하와이)의 정체를 두고 시청자와 누리꾼들의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하와이는 3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엑소의 첸을 누르고 11대 가왕을 차지했다. 이날 하와이는 '나에게로 초대'로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런 하와이 무대에 김형석은 "가수가 아닌 사람이 가왕을 한 적이 없는데 하와이는 다른 직업을 가진 사람인 것 같다"며 "연기나 코미디를 하는 사람 같다"고 추측했다.

시청자와 누리꾼들은 김형석의 발언에 주목했다. 전문가 역시 하와이의 직업이 가수가 아닌 것으로 추측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청자와 누리꾼들은 하와이가 '복면가왕'에 처음 등장할 때부터 뮤지컬 배우 홍지민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하와이의 정체를 두고 홍지민 외에도 노사연, 조혜련 등의 물망에 오른 바 있지만 벌써 결정적 증거가 포착됐다는 이야기도 들린다.

하와이가 노래를 부르는 자세와 다리의 모양, 옷을 입는 스타일 등이 홍지민과 유사하다는 것이다. 특히 새끼손가락을 마이크 사이에 끼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영락없는 홍지민이란 반응이다.

시청자와 누리꾼들은 "홍지민이 김연우의 전철을 밟는 듯", "홍지민 씨, 복면가왕에서 수고 많습니다", "복면가왕 하와이가 홍지민이라는 데 손목을 겁니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