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태양, 셰프들과 절친한 인증샷 "오늘 판타스틱해요"

입력 2015-08-31 19:10:06 | 수정 2015-08-31 19:10:06
글자축소 글자확대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태양 /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태양 /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태양

‘냉장고를 부탁해’ 홍석천이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태양과 함께 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인 홍석천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냉부해 오늘 드디어 지디, 태양과 함께 녹화를 끝냈다. 난징공연을 끝내고 와서 정말 피곤했을 텐데 정말 재밌게 함께해줘서 진심 고맙다”라며, “항상 많은 사람들에게 큰 기쁨을 주는 빅뱅 멤버들 모두 건강하고 좋은 음악활동 보여 주길 기도한다. 최고의 멤버들과 한 냉부해 많은시청바랍니다. 오늘 판타스틱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매 주 요리대결을 펼치고 있는 셰프들의 모습과 게스트로 함께한 지드래곤, 태양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웃음 가득한 표정을 짓고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들의 모습과 함께 지드래곤과 태양의 냉장고 속 재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본방사수”,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태양이라니”, “냉장고를 부탁해 지드래곤 태양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과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늘(31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