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종현, 수영과 다정한 친분샷 "누나가 잘 이끌어줘서 맘이 놓였어요"

입력 2015-09-01 20:31:15 | 수정 2015-09-01 20:31:15
글자축소 글자확대
종현 / 사진=종현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종현 / 사진=종현 인스타그램


종현 수영과 다정한 친분샷

그룹 샤이니의 멤버 종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바로 오는 10월 2~4일과 8~11일 총 8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인 종현의 솔로 콘서트 ‘더 스토리 바이 종현(THE STORY by JONGHYUN)’ 티켓 예매 오픈때문이다.

이에 종현이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종현은 “수영누나 오늘 너무 고마웠어요...ㅜ 긴장많이 했는데 누나가 잘이끌어줘서 맘이 놓였습니다....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종현은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종현과 수영 모두 흰색 윗옷을 입고있어 화사한 느낌이 들게 한다.

또, 손으로는 브이(V)자를 그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종현과 수영의 다정한 친분샷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짓게 만든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종현, 콘서트 기대중”, “종현, 수영과 다정하네”, “종현, 샤이니도 보고싶다”, “종현, 잘생겼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종현의 콘서트 ‘더 스토리 바이 종현(THE STORY by JONGHYUN)’은 종현이 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곡들로 구성됐으며, 라이브 밴드에 맞춘 멋진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토크,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까지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하는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