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용팔이' 주원, 경찰에게 들키나?…우리랑 같이 좀 갑시다. 용팔아""

입력 2015-09-02 22:11:59 | 수정 2015-09-02 22:11:59
글자축소 글자확대
용팔이 / 사진=SBS '용팔이' 예고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용팔이 / 사진=SBS '용팔이' 예고 캡처


수목드라마 용팔이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다.

‘용팔이’는 지난 8월 27일 8회 방송분에서 극중 태현(주원 분)과 여진(김태희 분)의 달달한 키스신을 선보이면서 공개되면서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시청률 20.5%(서울수도권 22.8%), 순간최고시청률 26.8%까지 기록했다. 이에 ‘용팔이’ 9회 방송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졌다.

2일 밤 방송되는 ‘용팔이’ 예고편에서는 주원이 경찰에게 들킬 위기에 처한 모습이 공개됐다.

초원 위에서 “여기서 사랑하는 사람들이 키스하면 헤어지지 않는다”라는 태현의 대사에 이어 태현과 여진의 키스장면이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그리고 “우리를 ‘토사구팽’하는 게 아닐까?”라고 걱정하는 이과장(정웅인 분)에 이어 침대위에 잠든 것 처럼 숨진 병원장의 모습도 이어졌고, 특히 이형사(유승목 분)가 태현을 향해 “우리랑 같이 좀 갑시다. 용팔아”라고 부르는 장면에서는 태현이 ‘용팔이’라는 사실이 들킬 위기에 처했음을 드러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것이다.

이에 SBS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9회와 10회 방송분에서는 키스이후 더욱 가까워진 태현과 여진의 실제 연인못지 않은 애틋하고도 달달한 로맨스가 그려진다”라며 “여기에다 태현의 용팔이라는 사실 들킬 위기에 처하는 장면에다 주변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공개되면서 눈길을 떼지 못하게 될테니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소개했다.

수목드라마 ‘용팔이’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목드라마 용팔이, 기대중”, “수목드라마 용팔이, 본방사수 해야지”, “수목드라마 용팔이, 김태희 여신”, “수목드라마 용팔이, 김태희 주원 짱”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