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제시, '완벽복근' 바디 라인 공개…"센 언니, 한 몸매하네"

입력 2015-09-03 11:36:13 | 수정 2015-09-03 11:36:13
글자축소 글자확대
/제시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제시 인스타그램


'센 언니, 랩퍼' 제시가 최근 SNS를 통해 건강미를 뽐내는 트레이닝 패션으로 무결점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시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eadego cf #제시 day1 see you tomorrow on #vapp 낼 <V앱> 에서 만나요!!!! ?’, ‘슬리퍼 styl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고 촬영장에서 완벽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제시의 전신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제시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탄탄한 복근이 드러난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는 볼륨감 넘치는 보디 라인을 뽐내며 섹시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또 다른 속에는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애플힙과 매끈한 등라인이 돋보이는 제시의 뒷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진 속 제시는 트레이닝 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과 완벽 비율의 근육질 몸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제시, 완전 대세네. CF도 찍고~", " 제시, 몸매 예술이야’, ‘제시 진짜 섹시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제시는 최근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출연 중이며, 내달 솔로 앨범으로 컴백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