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희정, 핫팬츠에 꿀벅지 노출하자…'건강美' 폭발

입력 2015-09-03 17:37:29 | 수정 2015-09-03 17:37:2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김희정이 꽃미남 4인방에 둘러싸인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3일 김희정의 소속사 씨아니밴코 측은 현재 방영중인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윤두준, 양요섭, 권율, 김지훈과 함께 스페인 먹방 탐험을 하고 있다.

노란색 민소매 상의와 데님 소재의 반바지를 착용한 김희정은 탄탄한 각선미와 건강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끌었다.

특히, 김희정은 훈훈한 비주얼의 꽃미남 4인방과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장면을 연출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일 방송된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5회에서는 멤버들과 함께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떠난 김희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밝고 활기찬 막내로 언니, 오빠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던 김희정은 비욘세를 떠올리게 하는 성숙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의 주인공 윤두준과 서현진이 절친과 함께 한 유럽 먹방 여행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김희정은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에서 세자빈 ‘강빈’ 역할을 맡아 안정된 연기력과 청초한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