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리-엄정화-제시, '관능'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입력 2015-09-04 07:41:00 | 수정 2015-09-04 07:4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 가수 엄정화, 제시가 각기 다른 매력 대결을 펼쳤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는 국내 첫 뮤즈로 소녀시대 유리, 엄정화, 제시를 선정했다.

관계자는 "유리, 엄정화, 제시를 뮤즈로 동시에 발탁해 어반디케이만의 팔색조 같은 면모를 투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보기

공개된 화보 속에서 3인의 뮤즈는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소녀시대 유리는 차분하면서도 대담한 누드톤의 네이키드 룩(Naked with an Edge)을, 여성들의 영원한 뷰티 아이콘이자 우아한 섹시미를 겸비한 엄정화는 엣지 있는 스모키 룩(Smoky with an Edge)을, 강하고 직설적인 매력의 제시는 어반디케이의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컬러 메이크업 룩(Color with an Edge)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과감히 표현했다.

기사 이미지 보기

어반디케이 뮤즈 3인의 메이크업 룩북은 매거진 9월호 부록을 통해 공개됐으며, 이들의 영상은 곧 보그(VOGUE) 웹사이트 ‘보그닷컴(www.vogue.co.kr)’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9월 현대백화점 신촌점 어반디케이 매장에서 3인의 뮤즈 중 2인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일(수) 오후 3시 소녀시대 유리와 9월 19일(토) 저녁 7시 제시가 어반디케이 구매 고객에게 네이키드 팔레트 혹은 어반디케이 룩북에 사인을 해주는 엣지 있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라고.

한편, 어반디케이는 세계 최대 코스메틱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의 미국 메이크업 부문 판매 1위 브랜드로, 이미 전세계 뷰티 정키들 사이에서 크게 정평이 나 있는 화제의 메이크업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8월 21일 신촌 현대백화점에 국내 1호 매장을 오픈했으며, 28일(금)에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