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G워너비 이석훈, 올해 안에 결혼…예비신부 누군가 봤더니 '깜짝'

입력 2015-09-04 15:10:07 | 수정 2015-09-04 15:10:07
글자축소 글자확대
SG워너비 이석훈 SG워너비 이석훈 / 사진 = MBC방송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SG워너비 이석훈 SG워너비 이석훈 / 사진 = MBC방송캡처


SG워너비 이석훈

그룹 SG워너비가 최근 4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가운데 멤버 이석훈의 약혼 소식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석훈은 지난 1월 팬 카페를 통해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며 "동반자로서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을 했다. 그리고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고 알렸다.

그는 이어 예비 신부에 대해 "군 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가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석훈의 예비 신부는 지난 2011년 2월 설특집으로 방송된 MBC '두근두근 사랑의 스튜디오'에 함께 출연한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최선아다.

최선아는 2010년 국립발레단에 입단해 활동 중인 미모의 발레리나로,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발레를 전공했다. 2007년 제37회 동아무용콩쿠르 은상을 수상했으며, 2008년에는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