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뮤직뱅크' 소녀시대, 2주 연속 1위…공약으로 내건 팝핀 댄스 선보여

입력 2015-09-04 19:48:41 | 수정 2015-09-04 19:48:41
글자축소 글자확대
소녀시대 뮤직뱅크 1위 / 사진=KBS 2TV '뮤직뱅크' 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소녀시대 뮤직뱅크 1위 / 사진=KBS 2TV '뮤직뱅크' 화면 캡처


뮤직뱅크 소녀시대 1위

걸그룹 소녀시대가 ‘뮤직뱅크’에서 ‘라이언 하트’로 2주 연속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소녀시대는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라이언 하트’로 SG워너비의 ‘가슴 뛰도록’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무려 8번째 1위 트로피다.

소녀시대는 “항상 저희 곁을 든든히 지켜주고 응원하는 소원 고맙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소녀시대는 1위 호명 후 공약으로 내건 팝핀 댄스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서로의 모습을 보며 함박웃음을 지었고, 안무 중 멤버 태연은 “죄송하다. 팝핀을 배워본 적이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소녀시대는 25일 SBS MTV ‘더 쇼 시즌4’를 시작으로 26일 MBC MUSIC ‘쇼! 챔피언’, 27일 Mnet ‘엠 카운트다운’, 28일 KBS 2TV ‘뮤직뱅크’, 29일 ‘쇼! 음악중심’, 30일 ‘인기가요’, 3일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에서 1위에 오르며 트로피를 싹쓸이하는 기염을 토했다.

‘Lion Heart’는 소녀시대는 중독성 강한 복고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고, ‘You Think’는 멤버들의 뛰어난 보컬 스킬을 감상할 수 있는 강렬한 팝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아미, 비트윈, 에이프릴, 전설, 유니콘, 연분홍, 놉케이, 마이비, 퍼펄즈, JJCC, 투아이즈, 빅스타, 소나무, 벤, 주니엘, 빅스LR, 현아, 소녀시대 등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