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삼시세끼-신서유기 인기에 '이승기·이서진 친분샷' 덩달아 화제…"형님과 불금"

입력 2015-09-04 21:42:03 | 수정 2015-09-04 21:42:03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승기 이서진 /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이승기 이서진 /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


‘신서유기’-이승기, ‘삼시세끼’-이서진 친분샷


‘신서유기’, ‘삼시세끼’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신서유기에 출연 중인 이승기와 삼시세끼의 이서진이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과거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Lee brothers 2탄. 형님과 불금, 삼겹살 맛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서진은 이승기와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승기와 이서진의 훈훈한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환한 미소를 짓고 친형제와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승기가 출연하는 ‘신서유기’는 리얼 막장 모험 활극, 신서유기! 지금까지 들어본 적도 없고, 차마 볼 수도 없었던 리얼 막장 예능! 대륙 한 가운데서 펼쳐지는 삼장법사, 저팔계, 손오공, 사오정의 모험이야기로 1회부터 5회까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볼 수 있다.

이서진이 출연하는 tvn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늘(금) 9시 45분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