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는?

입력 2015-09-05 10:47:28 | 수정 2015-09-05 10:47:28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이석훈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이석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이석훈이 혼인신고 사실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최근 컴백한 SG워너비가 출연해 '내 사람', '라라라', '가슴 뛰도록'을 연이어 라이브로 선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등장한 이석훈은 "결혼식을 내년 초로 준비하고 있다."며 자신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석훈은 "혼인신고를 먼저했다. 일반적인 상황은 아닌것 같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희열은 "급한 상황이었나?"라며 속도위반 가능성을 물었고, 이석훈은 "많이들 그렇게 물어보시는데 그런 건 아니고, 사랑해서 먼저 혼인신고를 했다"고 답했다.

이어 이석훈은 "방송 보고 있을 테니 제 진심이 전달이 되지 않겠느냐"라며 방송을 통해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석훈은 지난 1월 팬카페를 통해 발레리나 최선아와의 깜짝 약혼을 발표한 바 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석훈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대박"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멋있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훈훈하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노래도 잘하고"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잘생겼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가수였구나"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오랜만이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석훈 발언 생각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