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민국-만세, 덩실덩실 엉덩이 춤! 웃음 만발 '흥 삼둥' 탄생!

입력 2015-09-06 04:34:00 | 수정 2015-09-06 04:3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유체이탈 벨리댄스를 선보인다.

오는 6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94회는 ‘같이의 가치’가 방송된다. 이중 최근 춤과 노래에 푹 빠진 대한-민국-만세가 흥을 발산시키기 위해 벨리댄스 학원을 찾는다. 이 가운데 삼둥이가 벨리댄스에 매료돼 엉덩이 흔들기부터 깜찍 웨이브 등 다양한 춤사위를 뽐내 웃음을 선사한다.

만세는 격정의 엉덩이 털기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만세는 벨리댄스 신을 영접한 듯 엉덩이를 신나게 좌우로 흔들었고, 화룡점정으로 웨이브까지 소화해 감탄사를 자아냈다. 이어 만세는 주 종목 엉덩이 털기로 친구들과 하나되며 폭풍 친화력을 발휘해 웃음을 터트렸다.

민국은 춤을 추던 중 자신의 애창곡 ‘어이’가 나오자 벨리댄스를 멈추고 “삐까뻔쩍 나도 잘살아 보자!”를 크게 외치며 즉석 안무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대한은 벨리댄스가 아닌 덩실덩실 어깨춤부터 다리를 들어 올리는 공룡춤까지 다양한 춤사위를 뽐내며 교실을 활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삼둥이의 벨리댄스 도전 소식에 네티즌들은 “만세 격정의 웨이브 내가 제일 먼저 넘어갈 듯 마성의 만세”, “민국이 애창곡이래.. 완전 귀여워!”, “삼둥이 벨리댄스 교실 활보할 거 생각하니 저절로 미소가 흘러나옴!”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