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수지-박진영 지원사격 받은 'DAY6(데이식스)'는 누구?

입력 2015-09-07 10:55:10 | 수정 2015-09-07 13:57:01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진영,수지, DAY6 /박진영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박진영,수지, DAY6 /박진영 인스타그램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과 가수 수지가 신예 밴드 DAY6(데이식스)를 지원사격했다.

박진영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들이 자신들만의 세계를 만들어갈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 때까지 기다리느라 데뷔가 좀 오래 걸렸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DAY6의 앨범 커버와 함께 글을 남긴 박진영은 "자신들의 자작곡들로 채워진 앨범, 자신들의 연주로 채워진 타이틀곡 'Congratulations'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수고했다 얘들아"라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수지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y6 #congratulations 화이팅! 노래 좋다 한곡 반복 중”이라는 글을 게재해 후배들에게 힘을 실었다.

같은 날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DAY6의 타이틀곡 'Congratulations'을 비롯해 첫 앨범 'The Day'의 전곡이 공개됐다.

타이틀 곡 'Congratulations'는 다른 사람이 생긴 연인에게 전하는 마지막 말들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DAY6는 도운, 원필, 준혁, Jae, 성진, Young K(베이스-보컬-랩)의 여섯 명으로 구성된 JYP 엔터테인먼트 최초의 밴드다. 소속사 측은 "멤버 모두 보컬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데뷔 앨범 ‘The Day’ 역시 DAY6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