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KBS2 '해투' 7년만에 새 단장! 사우나복 벗는다…10월 8일 첫 방송!

입력 2015-09-08 16:54:54 | 수정 2015-09-08 16:54:54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가 7년 만에 새 단장을 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이하 ‘해투’)의 제작진은 “’해투’가 전면적인 개편에 들어간다”고 밝힌 뒤 “10월부터 ‘해피투게더’가 새롭게 시청자 분들을 찾아간다”고 전했다.

‘해투’는 2001년 11월 처음으로 전파를 탄 이래 게스트들의 다양한 사연을 전하는 따뜻한 토크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07년부터는 찜질방이라는 친숙한 소재를 도입해,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털어놓는 유쾌한 사우나 토크쇼로 대표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 왔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해투’에서는 트레이드마크인 사우나복을 과감하게 벗어 던진다. 이에 기존 유재석+박명수의 MC 체제에 전현무가 합류해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해투’ 제작진은 “그 동안 포맷의 변화에 대한 고민은 꾸준히 이어져왔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한 것은 ‘해투’ 본연의 색깔을 살리면서 진정성을 찾는 것이었다. 웃음과 의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오래도록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으로 찾아 뵙겠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