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정은지-이원근, KBS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高)고(GO)' 전격 캐스팅…역대급 달콤살벌 케미 예고

입력 2015-09-08 17:16:16 | 수정 2015-09-08 17:16: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정은지와 이원근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는 높은 대입 진학률을 자랑하는 명문 기숙 고등학교에 우등생과 문제아 집단이 모인 치어리딩 동아리가 만들어지면서 겪게 되는 18살 청춘들의 좌충우돌 성장담을 풋풋하고 설레는 감성으로 그려낼 상큼발랄 학원로맨스로 KBS 학원물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활발하고 솔직한 성격에 친구들 사이에선 꽤나 인기도 많았던 의리녀에서 전국의 수재들만 모이는 세빛고에 턱걸이로 입학한 후 문제아 열등생으로 전락한 ‘강연두’ 역을 맡았고, 이원근은 준수한 얼굴과 성적으로 존재감마저 빛나는 세빛고의 자유로운 영혼 ‘김열’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정은지와 이원근은 각각 학교 시스템에 상처받고 낙오된 아이들이 모인 댄스부 ‘리얼킹’과 스펙을 쌓기 위해 가입한 아이들이 대부분인 응원부 ‘백호’에 소속돼 물과 기름처럼 절대 섞일 수 없는 관계로 만난다. 이에 달콤살벌한 케미를 발산할 이들의 조화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접수할 정은지와 이원근은 KBS 2TV ’별난 며느리‘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월) 방송될 예정인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