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연쇄쇼핑가족’ 장영란 정경미, 산후조리원 주제로 토크

입력 2015-09-09 04:27:00 | 수정 2015-09-09 04:2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출산의 여왕’ 장영란, 정경미, 박지윤이 산후조리에 대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9월 9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연쇄쇼핑가족’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출산의 여왕’ 박지윤-장영란-정경미가 한 자리에 모여 '산후조리원‘에 얽힌 100% 리얼 후기를 공개한다. 이 자리에서 정경미는 ‘출산 23일 만에 방송 복귀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또한 세 출산의 여왕은 실감나는 산후조리원 이용후기와 더불어 예비엄마들이 산후조리원 선택 시 유의해야 할 사항들이 꼼꼼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영자-박명수-박지윤-써니-박원’ 다섯 MC들은 각자의 쇼핑 위시리스트를 리얼하게 공개했는데, 그중 이영자가 눈독을 들이고 있는 고가의 아이템이 주목을 끌었다.

이영자는 한 오디오 브랜드의 TV를 언급하며 “가격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MC 박명수는 “그 브랜드에는 더 비싼 TV도 있다. 배용준 씨가 샀다고 들었다”고 공개해 녹화장을 술렁이게 했다.

스타들의 리얼한 경험담과 현실적인 정보들로 가득 채워진 JTBC ‘연쇄쇼핑가족’은 9월 9일(수)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