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공개, 리더 랩몬스터 상위 1% 두뇌 소유자

입력 2015-09-08 21:19:34 | 수정 2015-09-08 21:19:34
글자축소 글자확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 사진=tvn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 사진=tvn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IQ 148


그룹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on stage’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 몬스터의 똑똑한 두뇌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8일 자정 방탄소년단은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를 통해 12분 가량의 신곡 ‘화양연화 on stage : prologue’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하나의 영화처럼 이어지는 따뜻한 스토리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리더 랩몬스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랩몬스터는 최근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고정출연해 진정한 뇌섹남으로 인정받고 있다.

랩몬스터는 아이큐 148에 학창시절 독학으로 토익 800점을 받은 사실 등을 공개했으며, 전국 모의고사 1%에 달하는 성적과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갖추고 있어 출연진들을 놀라게했다.

또한 그는 상위 1%의 뛰어난 성적에도 음악을 하겠다는 의지로 대학 진학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소식에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티저 대박”,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엄친아구나”,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대박조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