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레드벨벳 예리, 슈퍼주니어 희철과 다정한 친분샷…"깜찍이 소다"

입력 2015-09-09 19:09:22 | 수정 2015-09-09 19:09:22
글자축소 글자확대
레드벨벳 예리 슈퍼주니어 희철 / 사진=희철 SNS기사 이미지 보기

레드벨벳 예리 슈퍼주니어 희철 / 사진=희철 SNS


예리 희철 친분샷

걸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신곡 ‘Dumb Dumb(덤덤)’을 발표한 가운데, 레드벨벳의 멤버 예라와 슈퍼주니어 희철이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레드벨벳은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e Red(더 레드)’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후 ‘덤 덤(Dumb Dumb)’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7개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최근 희철은 자신의 SNS에 “#희님 #예리 #8399 #거북이 닮은 #예리는 #깜찍이소다 #모르겠지 #방금 뭐가 지나갔냐”라는 글과 함께 레드벨벳 예리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예리는 깜찍한 브이포즈를 취하며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고, 희철은 금발 염색머리로 터프한 브이포즈를 하고 있다.

예리와 희철은 같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로, 희철은 1983년생, 예리는 1999년생이지만, 나이차이를 뛰어 넘는 다정함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예리, 슈주 희철 친하네”, “레드벨벳 예리, 너무 귀여워”, “레드벨벳 예리, 눈 진짜크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예리가 속한 레드벨벳은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을 펼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